티스토리 뷰

반응형

루테란 서부 자고라스 산을 지나 레이크바로 들어오면 광휘의 능선이라는 막타충 아만 연출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레이크바에서는 모코코 씨앗이 11개가 분포되어 있지만, 7번 8번의 모코코가 뭉쳐있는 위치는 사실상 처음 시작하는 유저가 지금 당장 먹으라고 만든 곳이 아니란걸 알 수 있습니다.

 

해당 위치는 가시덩굴로 막혀있기 때문에 '숲의 미뉴에트' 연주가 필요로 합니다.

 

 

 

 

 

 

1번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모코코 씨앗은 자고라스 산에서 들어오면 초행길 입구에 소나무들 사이에 숨겨져 있습니다.

 

 

 

 

 

 

2번 모코코 씨앗 위치

2번 모코코는 맵 중앙 하단에 위치해있으며, 오두막과 천막 사이 그리고 화로 보다 안쪽 풀숲에 숨겨져 있습니다.

 

 

 

 

 

3번 모코코 씨앗 위치

3번 모코코 씨앗은 미니맵이나 확장맵, 맵에서 해당 지형을 확인하고, 왠 찌개(?) 같은걸 끓이고 있는 곳 근처 풀숲입니다. 근데 풀 근처에서 저렇게 불질러도 되는건가..?

 

 

 

 

4번 모코코 씨앗 위치

4번은 퀘스트 진행 중 뭔 보스 잡는 곳 위치 근처에 있습니다.

4번도 다른데와 마찬가지로 좀 가려져 있어서 상호작용을 핥아 재끼는 수밖에 없습니다.

 

 

 

 

5번 모코코 씨앗 위치

5번 모코코 씨앗은 신전(?) 비석(?) 관리를 잘 안해서, 모코코 씨앗이 우측에 대놓고 있습니다.

 

 

 

 

6번 모코코 씨앗 위치

6번 모코코는 바위와 좀만한 나무 사이 틈에 가려져서 좀 더 들어갈 수 있는걸 몰랐네요...

거길 들어가시면 모코코가 숨겨져있습니다.

 

 

 

 

 

7번, 8번 모코코 씨앗 위치

위치가 양방향 표시가 되어 있다고 반대로 오시면 큰일 납니다. 다시 돌아오셔야 합니다...

 

 

 

 

 

여기서는 길이 막혀있기 때문에, '숲의 미뉴에트' 연주를 통해서 가시덩굴을 제거해줍니다.

 

 

 

잘 안보이지만 7번과 8번 2개 있습니다

 

 

 

 

9번 모코코 씨앗 위치

9번은 만드라고라가 있는 텐트쪽 에서 소나무들이 있는 방향에 숨겨져 있습니다.

 

 

 

 

10번, 11번 모코코 씨앗 위치

해당 위치 폭포? 바위 동굴로 되어 있는 부근에 오시면 우측으로 깔짝 움직일 경우

 

 

 

숨겨진 입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길을 쭉 따라 이동하면 큰 나무를 볼 수 있습니다.

 

 

 

 

 

ㅗㅜㅑ...

이렇게 10번, 11번을 끝으로 레이크바의 마지막 모코코 씨앗까지 모두 회수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