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디아는 맵도 넓고 지겨운 곳으로 알려져있으며, 마치 디아블로3의 Act.2 같은 느낌을 자아내어 사막과 같은 풍경이 유사하게 보여지고 있습니다. 유디아의 살란드 구릉지에 이어 오즈혼 구릉지 또한 넓은 맵에 모코코 씨앗이 8개나 분포되어 있습니다.

 

 

 

 

 

 

첫번쨰 모코코 씨앗 위치

오즈혼 구릉지에서 처음으로 발견되는 모코코의 위치는 부서진 마차 근처에 숨겨져 있습니다.

 

 

 

 

두번째 모코코 씨앗 위치

'오즈혼 구릉지'의 두번째 모코코의 위치는 좌우 점프 표시가 있는 입구 근처에 돌기둥 구석에 짜부러져서 짱박혀 있습니다.

 

 

 

 

 

세번째 모코코 씨앗 위치

'오즈혼 구릉지'의 세번째 모코코 씨앗은 퀘스트로 이어지는 맵 중앙 하단에 감옥 같은 곳에서 아만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딱히 숨어있는 느낌도 아니어서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네번째 모코코 씨앗 위치

'오즈혼 구릉지' 네번째 모코코 씨앗은 일반 퀘스트로 진행하면 퀘스트 진행 위치 근처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녀석도 시야에 가려진 녀석이라 상호작용 표시가 나타나는 곳을 핥으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모코코 씨앗 위치

'오즈혼 구릉지' 다섯번째 모코코 씨앗 위치또한 퀘스트 지역 근처에서 발견 가능합니다. 네번쨰와 마찬가지로 잘 안보이도록 가려져 있어서 상호작용을 핥으시면 됩니다.

 

 

 

 

 

여섯번째 모코코 씨앗 위치

'오즈혼 구릉지' 여섯번쨰 모코코 씨앗의 위치는 감시탑 초소같이 생긴 곳 인근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일곱번째 모코코 씨앗 위치

'오즈혼 구릉지' 일곱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는 말 정비소(?) 말들이 모여 있는 곳 근처에 숨겨져 있습니다.

 

 

 

 

 

여덟번째 모코코 씨앗 위치

'오즈혼 구릉지' 마지막 모코코 씨앗의 위치는 좌측 하단에 있는 '사피라 동굴' 던전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