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디아 대륙에서 루테란으로 넘어가는 자고라스 산에서는 모코코 씨앗이 무려 12개나 분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3, 4, 5의 위치한 모코코 씨앗의 획득 방법은 극악에 치닫는 문제를 자아냅니다.

별다른 노래를 통해 길을 여는 것이 아닌, 문을 부셔서 들어가야 하는데, 이 문이 데미지가 1씩들어가고 체력이 꽤난 높은지 부수는데 3~4명이서 평균 20분정도 소요됩니다.

 

 

 

 

 

1번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모코코의 위치는 처음 커브하는 곳에서 사다리가 보이는 감시탑 밑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가까이 다가가면 눈으로는 모코코 씨앗을 보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쪽으로 오는 길 와중에 좌측 건물이 은폐되어 투명하게 비춰지기 때문에 살짝 보이는데 대략적으로 해당위치로 가서 상호작용이 뜰 때까지 핥아재껴주시면 됩니다.

 

 

 

 

2번 모코코 씨앗 위치

자고라스 산의 두번째 모코코 씨앗 또한 굉장히 쉬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소나무(?) 앞 풀 숲에 커다란 홍당무 같은 모코코 씨앗이 보입니다.

 

 

 

 

 

 

 

3, 4, 5번 모코코 씨앗 위치

여기서부턴 헬게이트가 등장합니다.

저 울타리가 드럽게 안부셔지고 생각보다 리젠시간도 빠른 편이라, 미리 스퀘어홀을 찍고 오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괜히 갖히면 다시 유디아 대륙에서 걸어오시거나, 뿌셔서 다시 나가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제가 갈때마다 항상 사람이 있었는데, 보통 새벽에도 사람들이 있거나 지역챗으로 도움 요청 또는 같이하실분을 찾는게 좋습니다. 저도 포스팅 겸 도와드렸는데 한 15분 때린것 같습니다.

 

 

 

 

이렇게 들어오면, 3, 4, 5 무려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가끔씩 고인물들이 모코코 씨앗으로 변신해서 3개를 다먹고도 오 여기 모코코 더있는데? 하고 캐려고 하는데 왜 안캐지지 하는 그 사이에 울타리가 리젠되어 갇히는 경우도 있으니 낚이시지 마시고 3개캐고 바로 돔황 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6, 7, 8 번 모코코 씨앗 위치

6, 7, 8번 모코코 씨앗은 낭떠러지를 스스로 내려가야합니다.

내려가는게 저는 미끄러져서 내려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낭떠러지 수준에 길이도 긴 편이라 그냥 천천히 내려갑니다.

암벽등반을 올라가는것도 빡센데 장비도 없이 저렇게 내려간다고 생각하니깐 정말 아찔합니다. 제 캐릭터는 저렇게 여리여리한데도 불구하고 정말이지 강력한 전완근과 악력을 보여주는 것 같군요....

 

 

 

이렇게 모코코 씨앗 6, 7, 8번을 겟또다제 할 수 있습니다.

스퀘어 홀을 찍고오셨다면 스퀘어홀로 이동하시는게 빠릅니다.

 

 

 

 

 

9번 모코코 씨앗 위치

9번 모코코는 잘 보이진 않지만 저렇게 귀뚜라미나 벌레가 튀어나올 것 같은 잔디 풀숲 사이에 숨겨져 있습니다.

3인칭 시점 위에서 보이는 뷰에서도 잘 안보여서 상호작용으로 핥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할짝할짝

 

 

 

 

 

 

10번 모코코 씨앗 위치

맵 우측 상단 끝 부분에 조금 못미치는 소나무(?) 근처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상호작용으로 할짝할짝 핥아재끼시다보면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11번 모코코 씨앗 위치

11번 모코코는 용기의 노래를 부르는 녀석의 심부름으로 무슨 약초를 캐라카는데 딱 그 위치쯤에 모코코 씨앗이 숨겨져 있습니다.

 

 

 

 

12번 모코코 씨앗 위치

드디어 자고라스 산의 마지막 모코코 씨앗인 12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입니다.

'레이크바' 로 향하는 길을 가는 중에 보실 수 있으며, 이 역시나 풀숲에 숨겨져 있어서 상호작용으로 근처를 낼름낼름 할짝할짝 핥아 재끼시다보면 쉽게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