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루테란 동부 루테란성을 진입하기 전 루테란 서부의 마지막인 "격전의 평야" 입니다.

격전의 평야는 모코코 씨앗이 7개이며 히든 루트나, 조건부 이동 및 연주 등의 제약이 없기 때문에 상세 글을 보지 않고 맵만으로도 쉽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1번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모코코 씨앗은 덩그러니 노출되고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2번 모코코 씨앗 위치

2번 모코코 씨앗도 근처에가면 보호색이 없어서 티나기 때문에 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번 모코코 씨앗 위치

3번 모코코 씨앗은 나름 숨겨져 있지만, 여전히 모코코 씨앗의 보호색을 받지 못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4번 모코코 씨앗 위치

4번은 소나무로 가려져있기 때문에 잘 안보이지만 맵 위치만 확인하고 가시면 쉽게 발견이 가능합니다.

 

 

 

 

5번 모코코 씨앗 위치

5번 모코코 씨앗은 루테란 병사들이 거리두기 하여 집결한 위치 뒤편 소나무에 숨겨져 있습니다.

 

 

 

6번 모코코 씨앗 위치

6번 모코코 씨앗은 계단 끄트머리에 자리잡고 있으며 꽤 티나는 수준입니다.

 

 

 

 

7번 모코코 씨앗 위치

 

루테란 서부 - 격전의 평야 마지막 모코코 씨앗인 7번째 모코코 씨앗은 개 빡치게 또 끝에 있고 소나무에 가려져 있습니다. 루테란 서부는 대부분 보호색에다가 등져서 가려진 부분이 많고 모코코 씨앗의 개수도 생각보다 많은 편에 속해서 각별한 주의가 필요로 하지만, 던전이 아닌 이상은 비비다 보면 언젠가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