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뜨거운 방문과 성원으로 환영나비 섬의 과거의 저퀄리티 씨앗 맵 이미지를

최신 작업방식으로 개선하여 변경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코코 씨앗 위치

환영나비섬은 모험섬이지만, 골드섬으로 자주 등장하며, 로아온에서도 언급된 "최강의 필드 보스 아드린느" 가 등장하는 섬입니다.

모코코 씨앗은 총 4개가 존재하고, 각각 섬내2개, 동굴내 2개 씩 있습니다.

 

 

 

 

 

동굴 내부는 이렇게 숨겨진 입구가 존재합니다. 아래로 내려가시면

 

 

 

 

이렇게 숨겨진 모코코 2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협동퀘스트를 클리어하고 진행하신다면 아래로 쭉 내려가면 입구로 바로가는 숨겨진 뒷길도 있습니다.

 

 

 

 

숨겨진 뒷길

 

 

 

 

 

섬의 마음

환영나비 섬은 협동퀘스트가 상당히 귀찮게 되어 있습니다.

총 5가지의 연계 퀘스트로 이루어지는데 첫번째는 단순하게 나비를 채취하는 행위를 합니다.

 

두번째는 중앙에서 다들 모여가지고 상호작용을 틱틱 눌러대면 됩니다.

 

세번째부터는 '아드린느'를 잡아야 하는데, 이때 아드린느의 피가 1줄 이하로 떨어지면 아드린느가 동굴로 도망칩니다.

돔황챠...!

 

네번째는 동굴로 도망친 아드린느를 잡아야 하는데, 여기서 이제 고인물들이 무력화를 노리게 될 경우 다섯번째 즉 3페이즈로 넘어가지 않고 동굴에서 '아드린느'가 사망하게 됩니다. 그러면 이때 위에서 존버타던 유저들은 보상을 못받는 사태가 벌어지죠 ㅋ__ㅋ

 

다섯번째는 동굴에서 마찬가지로 1줄 이하로 깍이면 아드린느가 다시 지상으로 나오는데 이때 여기서 아드린느를 잡으면 협동퀘스트가 클리어됩니다.

 

이렇게 클리어 보상을 통해 여타섬들과 마찬가지로 낮은 확률로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https://www.inven.co.kr/common/image/viewer.php?loc=&file=https%3A%2F%2Fupload2.inven.co.kr%2Fupload%2F2019%2F06%2F12%2Fbbs%2Fi15150108506.png 

 

이미지 보기

 

www.inven.co.kr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