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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츠 파밍
실탄증폭 / 공공치치
고유키 추천
이미지 | 고유키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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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력과 보답 (2-01) |
액티브 스킬 애드리브 스텝으로 리몰딩 지수를 추가로 소모할 때, 주는 치명피해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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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묘한 동선 (6-01) |
이번 턴 이동하지 않았다면 다음 턴 모든 일반공격과 액티브 스킬의 사거리 +3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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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발한 안무 설계 (6-03) |
절대 안 져 효과 적용 중에, 자신 공격력 +10%. |
돌파 추천단계
중추(돌파) 단계 | 이미지 | 설명 |
1 | ![]() |
결전기 : 치명적 하이라이트 안정 공세Ⅰ 대신 안정 공세Ⅱ효과를 부여하고 추가로 공격 상승Ⅱ 효과를 2턴 간 부여한다. 스킬 사용 후 이번 턴에 사용하는 액티브 스킬 사뿐한 턴과 열정적인 공명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된다. |
3 | ![]() |
댄스그룹의 핵심에 효과 추가: 공격 시 대상의 방어력을 50% 무시한다. 베스트 댄서의 효과를 발동한 후 사거리 안에서 현재 체력이 가장 높은 적에게 액티브 스킬 애드리브 스텝을 1회 사용한다. 턴당 최대 1회 발동. 그리고 스킬 사용 후 사뿐한 턴과 열정적인 공명을 사용할 수 없다. 베스트 댄서 효과를 2회 발동할 때마다, 이 스킬의 쿨타임 -1턴. |
6 | ![]() |
패시브: 메인 댄서의 기세 자신이 가진 스텝의 효과가 2배가 된다. (치명피해 +20%, 공격 후 체력을 40% 회복하고 엄호[엄호] 3스택을 얻는다) 다른 아군에게 버프를 1개 부여할 때마다, 자신 공격력 +1.5%, 최대 +45%. 베스트 댄서 발동 시, 모든 아군 유닛에게 사전 워밍업 효과를 2턴 간 부여한다. |
스파크 소대의 아이돌 댄서 '유희'를 소개할게.
유희는 스파크에서 댄서로 활동하고 있는 인형이야.
10년 전, 지휘관의 칭찬에 자극을 받아 최고의 댄서를 꿈꾸며 언제나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아.
노력파인 동시에 후배 사랑도 깊어서,
전투력이 부족한 후배들을 보듬어주기 위해 직접 댄스 그룹을 결성했어.
춤과 후배, 모두를 소중히 여기는 따뜻한 인형이야.
"좋았어, 댄스 레슨, 스테이지 사전조사, 안무 구상... 스케줄 다 짰다!
아 맞다, 후배들 개인 상담해줄 시간도 따로 빼놔야지~"
서포트 인형 '유희'의 스킬을 소개할게.
유희는 현재 유일한 물리 속성 서포트 인형이야.
물리 조합에 포함되면 물리 딜러들의 전투력이 크게 상승하지.
다만 스킬 메커니즘이 다소 복잡한 편이라, 유희를 제대로 활용하려면
아래 스킬 소개를 꼼꼼히 읽고 충분히 연구해보는 걸 추천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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